반응형

2025/06/26 2

[광고]💥 무더위, 이제 말로 조절하세요! ai 엘리아 추천 써큘레이터(선풍기): 저소음, 5세대 음성인식으로 완벽한 여름!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올여름, 유난히 길고 더울 거란 예보에 벌써부터 한숨이 나오시나요?잠 못 이루는 밤, 선풍기 소음에 시달리거나 리모컨 찾다 잠 깬 경험, 다들 있으시죠?이제 그런 걱정은 엘리아 썰큘레이터(선풍기)가 해결해 드립니다!5세대 음성인식 스마트 리모컨과 압도적인 저소음 기능으로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하고 편리한 여름을 선사할 엘리아 선풍기를 소개합니다!지금 바로 엘리아 선풍기의 놀라운 기능을 경험해보세요! ➡️ 엘리아 써큘레이터(선풍기) 자세히 보러가기!https://youtu.be/q8nSbHEsDQM?list=TLGG_iqsmFO4G0QyNjA2MjAyNQ엘이아 선풍기 스마트 써큘레이터 🗣️ "엘리아, 바람 세게!" - 말..

하품단과 오만의 왕관 13편: 현자의 구슬과 깨어난 존재

기이한 유물과 산이의 호기심​ ※ 2025년 7월 21일 내용 수정 및 보완 완료.하품단이 3층으로 올라와 복도를 지나가고 있었다.그러나 산이는 특유의 호기심에 복도 구석구석을 두리번거린다.복도는 다양한 유물들로 또는 벽을 따라 정교한 장신구들이 박힌 갑옷들이 놓여 있었고, 빛바랜 보석들이 박힌 검들이 기둥에 기대어 있었다.하지만 이 모든 것들 사이에는 은밀하게 숨겨진 오래된 함정 장치들이 곳곳에 도사리고 있었다.산이: “우와, 이거 뭐냥~? 여기! 전갈 갑옷도 있다냥~~”산이는 복도 구석에 놓인 전갈 갑옷 모형을 발견하고 눈을 반짝였다.그가 갑옷의 헬멧을 만지는 순간, 주변 갑옷들 사이에서 녹슨 쇠창살이 '끼이익' 하는 끔찍한 쇳소리를 내며 위로 솟아올랐다.붉게 녹슨 기름때가 묻어나는 창살의 모습에 일..

블로그 소설 2025.06.26
728x90
반응형